여우미,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티몬에서 런칭
상태바
여우미,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티몬에서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공식총판 업체인 ㈜여우미는 삼각대 셀카봉을 국내 첫 출시했으며, 기념으로 8월15일 티몬에서 최초 런칭 한다고 밝혔다. KITAS 2017에서 소개했으며, 한정 판매로 3일동안 5분만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성원에 힘입어 판매가 28500원을 티몬에서 15일 하루 런칭 특별 행사 가격으로 19815원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

핸드폰 카메라의 성능이 발단하면서, 디지털 카메라 보다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핸드폰 누구나 가지고 있게 되면서, 현재는 셀카봉이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있다. 이제는 누구나 여행지에서 손 쉽게 셀카봉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셀카봉은 들고 다니면서 혼자 셀카 사진 촬영은 가능하지만, 삼각대가 있어야지 셀카뿐만 아니라 멀리서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진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위해 셀카봉 역할을 하면서 삼각대 기능도 추가에, 블루투스 리모콘으로 촬영이 가능한 셀카봉이 바로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은 독립형 블루투스 원격 리모콘(블루투스 리모콘은 안드로이드 4.3 이상, IOS 5.0 이상과 호환되고,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가능),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탈부착이 쉽게 되어 있다. 또한 360° 회전은 물론 길이 조정도 가능한 휴대폰 거치대와 삼각대가 통합된 일체형 디자인으로 참신함을 가지고 있다. 최대 확장 길이는 420mm이며, 미끄럼 방지 손잡이와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152g의 가벼움과 주머니에 간편하게 소유할 수 있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고객들의 불편함과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제품 출시에 힘쓰겠다"며, "샤오미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 앞으로 샤오미 스마트 홈으로 국내 생태계 구축에 힘쓰며, 보조배터리로 대륙의 기적이 아닌 스마트 홈으로 대륙의 기적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