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룩 쇼핑몰 ‘레스칼라’, 트렌드에 부합하는 원피스, 블라우스 등 선보이며 이목
상태바
오피스룩 쇼핑몰 ‘레스칼라’, 트렌드에 부합하는 원피스, 블라우스 등 선보이며 이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일 근무, 하루 평균 9시간을 근무하는 직장 여성들에게 있어 오피스룩은 하루 중 가장 긴시간을 입고 생활하는 옷이다. 예전 여성들은 정적이고 세련되지만 불편한 정장 스타일을 오피스룩으로 골랐다면, 요즘 트렌드 리더인 2030여성들의 오피스룩은 디자인과 편안함 모두 만족하는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선호되는 추세다.

최근에는 이를 취급하는 오피스룩쇼핑몰도 다양한데, ‘레스칼라’ 또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 그리고 업무 생활에 있어 편안함을 겸비한 데일리 오피스룩을 선보이는 오피스룩 전문 쇼핑몰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쇼핑몰에서는 내츄럴하면서 우아함이 돋보이는 니트, 세련된 컬러감과 편의성을 높인 A라인 원피스,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블라우스, 레이스 치마, 등 다양한 디자인룩을 선보이며 직장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데일리 오피스룩 코디를 돕는 엘매거진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활용하여 매일매일 세련된 데일리 오피스룩에 도전할 수 있으며, 경조사 룩, 여행룩 등 다양한 코디를 제안 받을 수 있다.

레스칼라 관계자는 “대부분의 직장 여성들은 출퇴근용 구두, 사무실 슬리퍼가 따로 있다. 하지만 오피스룩은 출퇴근용 사무실용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편안함과 디자인 모두 놓쳐서는 안 된다고 판단했고, 앞으로도 편의성을 더한 디자인 오피스룩 상품들을 선보여 많은 직장여성들의 감성과 니즈를 충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레스칼라에서는 한정 얼리버스 세일 이벤트, 포토 리뷰퀸 추첨 5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신규 회원가입 5000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레스칼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