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월드, 복부 및 허벅지 근력 강화 기구 슬렌더톤 수입
상태바
큐월드, 복부 및 허벅지 근력 강화 기구 슬렌더톤 수입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용품 수입·유통사 (주)큐월드가 EMS 운동기구 브랜드인 슬렌더톤의 새로운 독점 계약자로 나섰다.

슬렌더톤은 적은 시간소비로 최대의 운동효과를 내는 EMS 운동기구다. EMS 운동은 美항공우주국이 무중력 상태에서 우주비행사의 체력단련을 위해 연구한 내용을 기반에 두고 탄생했다. 슬렌더톤의 제조사 BMR(Bio Medical Research)에 따르면 EMS 운동은 20~30분을 소비하면서 6시간의 운동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이번에 론칭한 슬렌더톤 ABS5는 기존유사 제품들이 갖는 단순 복직근의 운동과 함께 내외복사근과 복횡근까지 자극해 보다 전방위적인 복근운동을 구현했다는 특징을 가졌다. 또한 美 FDA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서 위스콘신 대학의 임상시험 결과 8주 간 주5회 30분 사용 만으로 평균 복부근력 57%와 근지구력 100%의 증가를 보였다.

덧붙여 큐월드는 슬렌더톤의 전신 관리 시스템 COREFLEX 수입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슬렌더톤 COREFLEX는 하나의 컨트롤러를 이용해 복부, 팔, 힙, 허벅지를 단련하는 EMS 시스템 기기다. 오는 9월 BMR과 계약을 추진할 예정이므로 금년 안에 슬렌더톤 COREFLEX를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큐월드 관계자는 “쉽고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사회생활에 바쁜 젊은 세대와 운동이 어려운 노년층 모두에게 적합한 운동기구라는 판단이 들어 슬렌더톤 독점 수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일랜드 의료기기 기업 BMR이 50년간 쌓은 근육운동 분야 노하우가 반영된 슬렌더톤을 체험해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