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영양제 셀큐브바이오 SR103 K크다 KBSN ‘키더페어’ 박람회 성료
상태바
키크는영양제 셀큐브바이오 SR103 K크다 KBSN ‘키더페어’ 박람회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N에서 주최한 어린이박람회 ‘키더페어(kithe fair)’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됐다. 셀큐브바이오는 이번 키더페어에 참가하여 키크는영양제 ‘K크다’ 홍보 이벤트 및 판매를 진행했다.

‘K크다’는 효모에서 추출한 성장특허물질 ‘SR103’을 함유한 성장영양제로 성장에 도움을 주며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고 성인의 경우 연골세포 손상방지 및 재생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SR103’의 성분은 동물실험으로 뼈 성장과 성장호르몬을 유발하여 성장판이 약 3.3배 이상, 성장호르몬이 약 2.5배 증가하여 골격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논문을 발표한 바 있어 성장이 느린 어린이나 성장이 거의 닫힌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적용하여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K크다에는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함유되지 않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적합하다. 기존의 성장을 촉진하는 성장촉진 주사와는 다르게 물, 우유에 타먹는 미숫가루의 곡물 형태인 익숙한 맛으로, 부작용 또한 없어 많은 어머니들의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으며 키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이에 관계자는 “키더페어에서 많은 분들이 ‘K크다’에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박람회를 참여하여 직접 고객님들과 소통을 하고 공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