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가구박람회 조은나무하랑갤러리, 가구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파주 운정가구박람회 조은나무하랑갤러리, 가구할인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 야당동 운정가구타운 단지에서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운정가구박람회기간 동안 조은나무 하랑갤러리가 신혼가구,입주가구등 가구 전품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입주가구,신혼가구 등 북유럽풍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으로 일산가구단지,고양가구단지 등의 가구점들의 비해 신상품 전시가 빠르며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 등 가구를 공장 직영 시스템으로 생산판매를 직접 하고 있어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킨 가구를 소비자에게 제공 하고 있다.

8월1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운정가구박람회 기간동안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해외브랜드 제품과 직접 생산판매하는 가구 전품목을 할인가로 구입 할 수 있으며 혼수가구, 입주가구의 경우 100만원대부터 3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패키지로 구성해 구입이 가능하다.

조은나무 김석주 대표는 "운정가구박람회 기간동안 기존에 판매되고 있던 가격의 추가로 할인을 적용해 판매가 되고 있다"며 "가구박람회를 통해 기존에 가격부담되서 망설여지던 리클라이너소파, 원목가구등 저렴하게 구입 하실수 있어 많은 소비자분들의 매장 방문 추천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직접 직수입을 해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 시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미국 L&P사의 하드웨어와 독일 OKIN모터를 사용해 프리미엄 품질로 제작이 되고 있다. 또한, 모션베드의 경우 엑츄에이터 1위 기업인 LINAK사 제품으로 매장내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운정가구 박람회는 8월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조은나무 하랑갤러리의 가구 전품목을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