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인플루언서 발굴·육성으로 콘텐츠 확장 본격화
상태바
판도라TV, 인플루언서 발굴·육성으로 콘텐츠 확장 본격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씨씨 이어 미디어브릿지와 업무 협약으로 인플루언서 발굴 박차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판도라TV(대표 김경익)는 미디어브릿지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콘텐츠 기획부터 인플루언서를 통한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의 다양한 확산 경로 확보와 매출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브릿지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크리에이터 보호 및 교육 지원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인플루언서로 양성하고 있는 회사이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동남아시아 플랫폼까지 다양한 라이브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 (왼쪽부터) 이동익 판도라TV 사업부 팀장, 최병한 판도라TV 사업부 대표, ​최승환 미디어브릿지 CEO, 최원국 미디어브릿지 CMO

​판도라TV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판도라TV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제작 시 미디어브릿지 소속 인플루언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커머스 콘텐츠 퀄리티 상승과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다양한 카테고리의 풍부한 콘텐츠 제작을 진행할 예정이다.

​판도라TV는 지난 3일 글로벌 콘텐츠 그룹 하이씨씨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미디어브릿지와도 업무 협약을 체결해 향후 판도라TV의 오리지널 콘텐츠의 추가 확보와 퀄리티 높은 콘텐츠 제작에 힘쓰고 있다.

​한편, 판도라TV는 1세대 인터넷 기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래기술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 초등학생 대상 IoT코딩캠프를 9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