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꽃버섯 전문 훤우, 면역력강화에 도움
상태바
발효꽃버섯 전문 훤우, 면역력강화에 도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가 절정에 달하는 8월 여름, 외부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노인들과 아이들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여름이 되면서 사람들은 면역력강화 및 체력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베타글루칸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는 발효꽃버섯이다.

발효꽃버섯은 여름이나 가을까지 침엽수 그루터기나 죽은 나무 언저리에 기생하는 약용버섯으로 10~25cm 길이로 자라난다. 하얀 꽃배추와 닮아 아름다운 모양이면서도, 최근에는 뛰어난 효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가사노동과 육아 등으로 지친 육아맘, 면역력이 떨어져 활기가 부족한 노년 등 발효꽃버섯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상품에 대한 검색과 함께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 자연산 꽃버섯, 꽃송이버섯 먹는 방법 등 다양한 검색어로 소비자들이 찾으면서 발효꽃버섯이 기관지 및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자기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활동적인 중 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들이 젊음과 건강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발효꽃버섯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꽃송이버섯의 베타글루칸은 면역력강화와 함께 젊음과 건강을 지켜주기도 한다.

이 가운데, 베타글루칸이 다량 함유된 자연을 담은 훤우는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8월 11일 ~ 8월 31일까지 20% 할인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연을 담은 훤우 관계자는 “꽃송이버섯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자연원료를 통한 건강제품의 품질개선을 연구하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건강제품으로 인기를 끌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훤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구입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