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30일 무료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 실시
상태바
가비아, 30일 무료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1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비아 홈페이지서 선착순 30명 마감…그룹웨어 구축과 스마트한 업무 처리 다뤄

가비아는 오는 30일에 무료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웍스는 전자결재, 메일, 메신저, 게시판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그룹웨어로, 국내 9만5000여 고객사가 이용하고 있다.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은 8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서는 그룹웨어 구축과 스마트한 업무 처리를 주제로 다룰 예정이다.

교육 참석 시 그룹웨어 도입과 구축을 담당하는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그룹웨어 상품 신청부터 인사관리 방법, 보안 설정, 다양한 기능 활용에 이르기까지 그룹웨어 관리자로서 필요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Q&A 세션이 예정돼 있어 하이웍스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은 그룹웨어 도입을 검토 중인 기업은 물론, 하이웍스를 더 잘 사용하고 싶은 기존 고객들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2016년 교육에 참석한 기업 인사담당자 이정연 씨는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에 참석한 이후 사내 직원들의 그룹웨어 사용 관련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관리자가 알고 있으면 좋을 다양한 지식을 익힐 수 있는 것도 교육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호준 가비아 팀장은 “어렵게만 느껴지는 그룹웨어를 쉽게 이해하고, 조직 관리와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웍스 관리자 교육 신청은 30명까지 선착순 마감되며,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