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용 랙마운트 섀시 미디어 컨버터 출시
상태바
Moxa,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용 랙마운트 섀시 미디어 컨버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는 승객 정보 시스템 및 첨단 교통 관리 시스템과 같은 고밀도 애플리케이션용의 새로운 랙마운트 섀시 미디어 컨버터(rackmount chassis media convert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oxa의 TRC-2190 시리즈는 모듈러 설계로 이더넷-대-광통신 관리 모듈용 18개의 슬롯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독립형 디바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TRC-2190은 팬리스 설계(fanless design)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리스 설계의 가장 큰 장점은 열 발산을 위해 냉각 팬을 계속해서 수리해야 하는 설계에 비해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과 노력이 감소한다는 것이다.

Moxa의 투명한 관리형 미디어 컨버터는 SNMP(Simple Network Management Protocol)를 지원함으로써 네트워크 링크와 전력 상태를 원격으로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전력 중단 및 링크 소실과 같은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알람 경보를 전송할 수 있다.

TRC-2190의 혁신적인 원격 관리 기능은 손쉽게 문제를 해결하고, 인력 부담 및 중단 시간을 줄이도록 한다. 또한 파장 분할 다중화(WDM)를 지원,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해 계획 단계에 있는 사용자들은 광섬유 케이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Moxa의 본 솔루션은 쉽게 구성이 가능하고 첨단 그룹화 기능이 설계돼 있어 사용자들은 설정이 동일한 슬라이드인(slide-in) 모듈들을 그룹화할 수 있으므로 설치 시간과 노력을 줄일 수 있다.

Moxa 산업용 디바이스 커넥티비티 부문 제품 책임자 노먼 왕(Norman Wang)은 “팬리스 설계와 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원격 관리 기능을 지원하는 TRC-2190은 원거리와 여러 지역에 걸쳐 중앙 집중적인 관리 및 데이터 전송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대규모 네트워크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