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쇼핑몰 오마이필름, 우리아이 성장영상 출시
상태바
영상 쇼핑몰 오마이필름, 우리아이 성장영상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제작전문 그룹 오마이필름은 국내 최고의 촬영감독과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스토리작가, 프로그램 개발자가 협업하여 오픈했다.

오마이필름은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이전에 없던 새로운 미디어 시장을 개척하며, 기존에 기업들에게 집중 되었던 미디어시장을 이제는 개인들도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다.

영상전문감독이 기획한 영상을 인터넷 쇼핑몰 형태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자신에게필요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길을 연 것이다. 아마추어에서 프로까지 영상제작기술을 가진 다양한 디렉터들의 네트워크로 구성된 오마이필름은 전국 어디서든 고객이 원하는 영상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소비자들은 가족, 웨딩, 돌사진 등, 사진촬영에는 익숙한데 반하여 영상촬영을 한다는 것에는 익숙하지 않았다. 사진촬영 단가보다 영상제작 단가가 몇 배나 높았기 때문이다.

이런 문제점을 오마이필름 플랫폼으로 해결 하였다. 영상촬영을 원하는 고객과 촬영기술자를 직접 연결시켜 주어 합리적인 가격에 자신만의 특별한 영상을 제작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저렴한 홍보영상이 필요한 스타트업 기업이나, 웨딩을 앞 둔 신혼부부, 아기를 키우는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는 벌써 그 인기가 뜨겁다.

오마이필름의 신보석 대표는 “웨딩영상, 성장영상, 프로필영상, 커플영상, 여행영상, SNS기업홍보영상, V컨텐츠 등, 그 수요에 맞추어 다양한 제작이 가능하다” 라고 설명했다. 오마이필름은 이번 8월부터 아이성장영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마이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