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TESOL·비즈니스 통번역 ITT자격증 과정 8월 개강
상태바
부산대 TESOL·비즈니스 통번역 ITT자격증 과정 8월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대 TESOL 주중 79th 수업모습

국립 부산대 국제언어교육원에서 진행하는 TESOL, 비즈니스 통번역과정은(ITT자격증과정)은 단순히 영어공부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실무중심의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 과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부산대 TESOL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이들에게 영어를 영어로 가르칠 수 있는 영어 티칭 노하우를 배우는 수업으로 원어민 강사와 100% 영어로 수업이 진행된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롱비치) TESOL과정으로 국내에서 미국대학 TESOL을 배우고 UC롱비치 대학 총장과 부산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되어 국내외로 활용이 가능하다.

영어 강사뿐만 아니라, 기업출강, 글로벌 기업, 해외봉사, 선교 등 다양한 진로 선택에도 도움을 주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영어회화 수업으로 일반 직장인, 학생 취준생의 관심이 높다.

TESOL 수업은 실무중심으로 진행되어 수강생이 직접 수업계획을 짠 후, 수업을 진행하는 등 실전 경험을 쌓게된다. 주중반은 5주, 주말반은10주간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단기간에 영어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한편, 비즈니스 통번역(ITT)자격증과정은 기업에서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비즈니스 영어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며, 국제통번역협회에서 위촉된 통역, 번역가로 활동하는 강사의 실무중심의 강의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기존의 획일적인, 또는 스펙점수를 위한 여러 시험에 비해 실제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각 영역별로 훈련이 가능하여 영어실력 향상과 더불어 20주 과정을 마치면 ITT(Interpretation & Translation Test) 1급 자격증도 받을 수 있다.

부산대 TESOL 주중반은 8월22일, 주말반은 10월13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비즈니스 통번역(ITT)자격증과정 주말반은 8월29일 개강예정이다. 또한 통번역 취업과 ITT자격증 전망에 대한 설명회가 오는 8월 23일 오전 10시 30분에 열릴 예정이다.

한편 수강과 ITT 초청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부산대 TESOL/ITT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