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창석이 즐겨 찾는 이도화장품 미러마스크팩 ‘눈길’
상태바
배우 오창석이 즐겨 찾는 이도화장품 미러마스크팩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오창석이 ‘발칙한 동거’에서 즐겨 사용하는 이도화장품 미러 마스크팩

매주 금요일 9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배우 오창석이 출연한 방송에서는 오창석이 자기 자신만의 피부를 가꾸는 방법을 선보인 예고편이 방송되었다. 본 방송 날짜는 8월 11일이며, 오창석은 남자다운 모습과 달리 틈틈이 배우로써 피부관리를 신경 써왔으며 특히 가수 견우(이지훈)가 홍보이사로 직임 중에 있는 이도화장품의 5STEP 미러 마스크팩을 즐겨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도화장품의 미러 마스크팩은 다섯가지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백에 효과 만점인 5STEP 화이트닝 미러 마스크팩과 주름개선에 뛰어난 5STEP 링클케어 미러 마스크팩 두 가지 제품이 있다.

이도화장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러 마스크팩이 각종 SNS와 네이버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1차 생산된 미러 마스크팩이 완판되었다고 전했다. 많은 소비자들의 자발적으로 제공해 준 의견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2차 생산된 업그레이드된 미러 마스크팩 또한 현재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인기 마스크팩이라고 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이도화장품', '미러 마스크팩' 검색 후 이도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에서 미러 마스크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