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웨딩, 대전웨딩홀·소규모웨딩 무료상담 지원 웨딩초대전 개최
상태바
비알웨딩, 대전웨딩홀·소규모웨딩 무료상담 지원 웨딩초대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알웨딩에서 8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웨딩 초대전은 주말마다 상담 예약 전화로 분주하다.

대전웨딩초대전은 8월1~30일 비알웨딩전시관(하이마트시청점 5층)에서 개최되며, 웨딩전문디렉터가 직접 상담하는 1:1맞춤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비알웨딩에서는 웨딩플래너의 개념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웨딩 전문 디렉터들이 함께 웨딩 진행의 전반을 예비부부의 취향에 맞게 준비하고 디자인 해주는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대전 웨딩박람회 에서는 대전의 모든 웨딩홀 뿐만 아니라, 요즘 유행하는 스몰 웨딩이나, 셀프 웨딩 등 예비 부부의 색깔에 맞는 웨딩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 높은 대전 어반스튜디오의 웨딩촬영 20% 할인쿠폰 외에도 여려 가지 선물들이 예비 신랑, 신부들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비알웨딩에서 주최하는 대전웨딩초대전은 예비부부들에게 추가금없이 부담없는 실속형 스드메토탈 혜택과더불어 1:1 프라이빗한 공간제공을 대전 충청지역 예비부부들에게 결혼전 필수방문코스로 유명하다.

특히나 비알웨딩에서 주최하는 대전 웨딩초대전은 추가금이 없는 실속형 스드메 혜택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하며 사전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무료입장 혜택과 신부 메이크업 테스트, 웨딩드레스 피팅등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