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켈 FHD·UHD TV, 돌비 오디오로 음향 몰입도 극대화
상태바
인켈 FHD·UHD TV, 돌비 오디오로 음향 몰입도 극대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제품전문 브랜드 인켈(InKel)은 영상 몰입도를 극대화시킨 HD TV, FHD TV, UHD TV시리즈를 출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인켈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은 ▲40인치 UHD TV ▲43인치 UHD TV ▲55인치 UHD TV 등 총 6종으로, 다양한 크기와 성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오디오 명가로 정평 나 있는 인켈의 명성에 걸맞게 풍부하고 입체적인 음향시설을 제공, 시청자들의 영상 몰입도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이를 위해 전 제품 오디오 시스템에는 인켈이 직접 디자인한 음질에 세계적 기업 ‘돌비레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의 돌비서라운드 오디오를 추가 탑재, 20~24W의 강력한 사운드 출력으로 더욱 풍부하고 생생한 소리를 구현했다.

특히 43인치, 55인치, 65인치 UHDTV 제품들은 트위터스피커(2W) 2개와 메인스피커(10W) 2개 등총 4개의 스피커로 집안 전체를 가득 채울 수 있는 선명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65인치의 경우 1차 물량 완판으로 현재 추가 물량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인켈UHD TV는 음향뿐 아니라 영상 몰입도 향상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이어왔는데,트루 블랙을 재현하는 삼성∙LG 정품 패널과UHD 60Hz를 지원하는 MSTAR3458 솔루션을 결합,선명하고 현장감 넘치는 영상 화질을 실현했다.

이 밖에도 32인치 HDTV의 경우 보에(BOE) 정품 패널을, 40인치 FHD TV는 샤프 A급 패널을 장착하는 등 비슷한 금액대의 제품들과 비교해 독보적인 화질과 음질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한편, 온라인을 통해 인켈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매월 추첨을 통해 인켈 UHD TV 또는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증정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데, 인켈TV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제품번호 16자리를 입력하는 것으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