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개편…모바일 최적화로 고객 접점 강화
상태바
메조미디어, 공식 홈페이지 개편…모바일 최적화로 고객 접점 강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서 최적화된 화면 구현 위해 디자인·구성 전면…간결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채택
▲ 새롭게 개편된 메조미디어 홈페이지 화면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모바일에 최적화시켜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메조미디어는 PC는 물론 모바일 웹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기업 슬로건인 ‘No.1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을 모티브로 심플하고 모던한 색상과 레이아웃을 적용, 가독성과 심미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방문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도 개선했다. 여러 메뉴에 들어가지 않고도 첫 화면에서 간단한 스크롤만으로 메조미디어의 국내외 온라인/모바일 광고와 옥외광고 등 주요 사업 부문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함께 개편된 회사소개서도 새롭게 만나 볼 수 있다.

국내 최초 독립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DMP)인 ‘데이터 맥스(Data Max)’와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플러스(MAN PLUS)’ 등 메조미디어만의 핵심 역량과 주요 광고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광고 상품이나 솔루션을 클릭하면 상세 설명이 담긴 페이지로 연결된다. 각 사업 담당부서별 연락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필요한 업무에 대한 설명과 컨설팅을 신속히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계 최신 정보와 양질의 리포트를 열람할 수 있는 ‘인사이트M 브런치’, 정기 뉴스레터 등 메뉴도 마련해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마케팅 트렌드 관련 정보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진현석 메조미디어 사업전략팀장은 “홈페이지는 기업의 얼굴이자 대(對)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시작”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기업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자사 홈페이지가 관련 업계 종사자와 일반 고객에게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