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버블, 저자극 보습비누 ‘리얼애플솝’ 완판 기념 반값 이벤트
상태바
데일리버블, 저자극 보습비누 ‘리얼애플솝’ 완판 기념 반값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버블에서 판매하는 천연사과비누 ‘리얼애플솝’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면서, 완판 기념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완판 기념 이벤트는 천연사과비누 반값 할인으로 진행되며, 해당 품목에 따라 버블버블 거품망 무료증정 및 무료배송, 사과비누 1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데일리버블의 천연사과비누는 일반사과 대비 10배 이상 함유된 풋사과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케어한다.

특히 100% 천연사과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습막이 강화돼 피부진정과 보습에 탁월하며, 피부 재생과 탄력증진에 반드시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B, C가 함유돼 피부를 튼튼하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미백효과까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돼있어 따로 메이크업 클렌징을 하지 않아도 말끔하게 지워지고, 세정력이 뛰어나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이나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데일리버블 관계자는 “시중에서 판매중인 일반비누에 비해 데일리버블 사과비누는 저자극 천연성분인데다 거품이 많이 나서 세정력이 탁월하고 보습력까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며 “세안 후에도 수분손실을 막아 당기는 듯한 느낌이 없고 촉촉해 소비자들의 호평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화학 계면활성제나 인공색소,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애플솝 구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버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