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손목시계 보호하는 힐링쉴드 시계전용 액정보호필름 인기
상태바
다양한 손목시계 보호하는 힐링쉴드 시계전용 액정보호필름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1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오랜 세월 동안 필수품이자 액세서리의 기본인 손목시계는 다양한 환경에 맞춰 패션, 비즈니스 등의 고가 명품 브랜드, 산악, 육상, 수영, 다이빙 등 기능성 브랜드 시계, 애플워치 시리즈, 기어S 시리즈 등의 스마트 워치 브랜드 시계는 많은 진화와 다양한 유저들 속에 폭넓게 변화 되고 있다.

시계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손목시계 전용 보호필름이 업계 최대 보호필름 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에서 브랜드 시계 등 200여개 브랜드 5000여 종의 시계 액정보호필름이 판매돼 인기다.

힐링쉴드의 시계전용 보호필름는 시계 액정 종류에 따라 곡면 액정전용 CF(커브드핏), 평면 액전 전용 AFP(고광택 올레포빅), 강화유리 제품인 TG(강화유리) 타입과 일반 액정보호필름 사이즈 13~50mm까지 보호가 가능한 제품 등 고가의 브랜드 시계, 다양한 스포츠 시계, 스마트 워치, 웨어러블 등 5000여 종의 시계 보호필름이 힐링쉴드에서 제작돼 액정 손상을 방지하는 보호필름을 부착 가능하다.

힐링쉴드 영업부 정대형 팀장은 “대형 시계전문 판매점에서 입점 판매되고 있는 힐릥쉴드 시계전용 필름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와 만족도로 판매량이 매달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홍콩에서 개최되는 시계박람회에 국내 보호필름 기업 최초로 참가해 힐링쉴드의 국내 기술력과 제품을 알린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2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이어폰, 키스킨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며 수익금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