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실수요자 만족시킨 교통·생활 인프라로 관심
상태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실수요자 만족시킨 교통·생활 인프라로 관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투기과열지구 및 투기지역 지정을 추가한 8.2 부동산 대책을 발표했다. 이번에는 투자목적의 다주택 구입요인을 억제하여 서민 실수요자들이 내 집 마련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주된 내용으로 담았다. 이미 지난 부동산 대책으로 오피스텔 투자 열기가 뜨거운 상황에서 이번 대책으로 주거에 특화된 설계와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된 ‘역세권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역세권 오피스텔은 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고 통근, 통학이 용이하므로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최근 증가한 1~2인 가구 실수요자들을 위해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내년 착공 예정인 신안산선 목감역 역세권에 위치한다. 신안산선 목감역이 개통되면 여의도까지 20분대로 도착가능하며, 인근의 강남도시순환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로 도착할 수 있다.

빌트인 세탁기, 냉장고, TV 등이 풀옵션으로 제공되는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필수 가전제품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1인 가구나 신혼부부의 구입부담을 줄였다. 그리고 특화 설계된 복층 투 룸에 추가 알파공간을 제공하여 면적대비 공간활용도가 높은 아파텔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광명역세권지구와 목감택지지구의 초대형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위치와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 아울렛, 새물공원, 물왕저수지 등 쾌적한 생활이 가능해 교통과 생활, 둘다 확보한 더블 생활권의 입지를 갖췄다.

다인건설만의 노하우가 담긴 3無시스템으로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은 줄이고 생활에 필요한 CCTV, 홈네트워크 시스템, 디지털도어록 등의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도모했다.

한편,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668-35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