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져블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선착순 1000명 이벤트
상태바
스폰져블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선착순 1000명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누적 판매량 10만개 돌파한 ‘스폰져블’

셀룰라이트를 없애주는 스폰지형 올인원 바디워시로 유명한 스폰져블이 누적판매량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 한정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폰져블은 네이버 스토어팜에 공식 판매숍을 개설하고 제품 할인과 함께 선착순 1000명에 한 해 헬스장과 수영장, 여행 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스폰져블 올인원 패키지 세트(그린 + 레드), 키티 스폰져블 등을 정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전 매장과 AK플라자 전 매장, 부츠매장, 롭스, 신라 면세점 등에 입점해 있는 스폰져블은 물만 묻히면 각질제거부터 보습, 셀룰라이트 관리까지 해주는 올인원 바디워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폰져블은 스폰지에 올리브오일과 시어버터, 선인장 추출물 등 각종 식물성분을 배합해 내장하는 인퓨젼(infusion) 방식을 사용한 일체형 바디워시다. 기존에 클렌저를 샤워 타월에 묻혀 사용할 필요 없이 스폰져블에 물만 묻히면 풍부한 거품이 나며 제품별로 5회에서 30회 이상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히 스폰져블의 대표 상품인 안티셀룰라이트 슬림 바디워시 2종(그레이프후르츠핑크페퍼, 바닐라오키드블랙티)은 미국에서 특허받은 셀스피어 머슬토너에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정돈하며 탄력을 느낄 수 있다.

스폰져블은 클렌저 기능뿐만 아니라 샤워를 하면서 바디 스킨 케어도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바닐라오키드향과 상큼한 자몽제스트향, 풍부한 크림거품으로 마치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기내 반입이 가능해 해외여행용 바디워시나 야외활동, 운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항균스폰지를 사용해 세균 번식의 우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2004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탄생한 스폰져블은 헐리우드 스타뿐 아니라 유럽과 일본 등 16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