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8월까지 신입생1차 모집
상태바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8월까지 신입생1차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용산에 위치한 항공특성화 학교인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8월 31일까지 신입생 1차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신입생 1차 모집기간에 지원 시 장학금 2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항공기술, 비파괴검사, 승무원, 보안, 호텔관광, 군 관련 전문가를 양성하는 취업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이수한 학점에 따라 전문학사학위(초대졸), 학사학위(4년대졸)의 학력을 인정받는다.

학교 관계자는 "여러 항공관련 학교 중 본교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우수한 교육커리큘럼과 실습시설을 바탕으로 매년 독보적인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도 아시아나 항공정비사 2명, 제주항공 항공정비사 2명, 에어부산 항공정비사 8명, 티웨이항공 항공정비사 2명 등을 배출했다"며 "취업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여건에서 이루어낸 성과이기에 더욱더 자랑스러운 결과이다. 본교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학생들을 위한 시설투자와 산학협력협약, 자격증 교육, 외국어 교육을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아세아외국어교육원, 아세아미래인재개발연구소, 크루즈인재양성센터, 아세아무인항공교육원, 직업능력개발센터, 회전익(헬기)기술교육센터 등 수 많은 부속교육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다른 교육기관에 비해 보다 전문화된 우수한 교육적 지원이 가능한 학교이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18년 신입생 1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모집을 진행하는 교육과정은 항공정비, 항공운항, 비파괴검사, 관광경영, 항공보안, 국방사관이 있으며 내신 및 수능 미반영으로 자체 적성검사와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원서는 유웨이, 진학사 어플라이, 학교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