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웨딩,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드레스·턱시도 후원 눈길
상태바
W웨딩,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드레스·턱시도 후원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9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적인 웨딩브랜드 W웨딩(대표 김보민)에서 지역민과의 상생, 소통의 일환으로 부산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후원한다.

감만종합사회복지관에 속해있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저소득층 계층이나 교육문화 가곡 발표회 등 턱시도와 드레스가 필요한 행사에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시즌오프 웨딩드레스가 지원될 예정이다.

W웨딩은 부산, 경남지역에서는 보기 드물게 예비 신부를 위해 명품웨딩드레스, 신상웨딩드레스 등 최고의 드레스샵을 직영으로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웨딩드레스와 어울리는 고급 턱시도를 제안하는 등 품격 있는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는 W웨딩은 부산경남 최고 규모의 멀티 웨딩드레스샵인 루나스포사와 이탈리아 3대 명품 드레스인 아뜰리에에이메, 할리우드스타 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배우들이 선호하는 웨딩드레스인 림아크라를 포함한 다양한 명품의 시즌오프 웨딩드레스를 복지관에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W웨딩은 사회 환원 활동에도 소홀하지 않은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W웨딩 드레스 이영숙 원장은 “이웃을 돕는 일에 반드시 큰 노력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사소하게 지나칠 수 있는 작은 관심과 배려가 이들에겐 큰 힘이 될 수 있다. 어려운 여건으로 웨딩드레스가 필요한 곳에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