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 14일 의정부민락점 김종민 팬사인회 진행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 14일 의정부민락점 김종민 팬사인회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이 지난 6월 말에 오픈한 의정부민락점에서 김종민 팬싸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팬사인회는 7월 14일 오후 7시30분에 진행되며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드리기 위한 행사로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디저트카페와 만화방이 결합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만화카페 콩툰은 많은 고객 분들이 찾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콩툰은 만화카페인테리어의 차별화를 두고 창업시장에서의 뛰어난 경쟁력으로 유망 창업아이템으로 꼽히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빠르게 가맹점수를 늘리고 있다.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아끼지 않아 각지에서 신규문의 상담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매장 마케팅통보를 통해 가맹점을 확장해 나갈 것이며, 예비점주들의 만화카페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매장가맹비와 보증금부터 교육비, 디자인비, 마케팅비를 전적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강조했으며 “오랜 기간 축적된 경영 관리 노하우로 통하여 매출 및 마케팅, 서비스, 품질관리를 비교 분석 후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창업 실패율 0%를 도전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콩툰만의 단독 제휴를 통한 “푹(pooq)’ 서비스와 KT멤버쉽 할인과 웹툰 <낮에 뜨는달>, 각종 영화 제휴 프로모션등을 진행 중이다.

이처럼 저렴한 만화카페가격과 세련된 만화카페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는 콩툰은 대학로점, 인천서창점, 세종시청점, 대구 대곡점, 목포 하당점 등 10여 개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