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지민, 공항패션은 '조이먼트 볼캡’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지민, 공항패션은 '조이먼트 볼캡’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조이먼트 볼캡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이먼트 볼캡은 심플한 디자인에 로고가 포인트로 연예인들 공항패션이나 데일리룩에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볼캡 브랜드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싱가포르 공연을 마치고 5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지민은 조이먼트 볼캡을 착용해 특유의 핑크빛 헤어를 덮고 시크함과 트렌디함을 연출하고 있다.

조이먼트 볼캡은 대표적인 국내 스트릿 브랜드로 퀄리티 높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폭 넓은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예인 모자’라는 연관검색어가 달릴 정도로 수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해 거듭 화제가 된 바 있다.

조이먼트 관계자는 “꾸준히 완판 행진을 달리고 있는 조이먼트 볼캡은 다양한 컬러와 스트리트 디자인을 보유해 연예인들 및 젊은 패션리더들이 많이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조이먼트 볼캡은 데일리룩에도 잘 맞고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낼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즐겨 쓰기에 부담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팬들은 “시크하다”, “모자와 잘 어울린다”, “핏감이 좋아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착용한 제품은 조이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