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색조화장품 브랜드 '물다(Moolda)'가 13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공식 런칭했다.
물다는 '한 번 물리면 헤어나올 수 없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큰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물다 브랜드를 출시한 아트페이스 안경열 대표는 "여성들이 사진어플로 보정을 하기보다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보정한듯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일명 '셀피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내는 것이 목표이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것" 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물다는 여성들의 무거운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듀얼' 제품들을 선보이며큰 관심을 받고있다. 대표 제품은 '립본드' 라는 립틴트 제품이며밀착력이 강하고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비비드한 컬러들로 준비되어 있어 벌써부터 여성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물다 제품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온라인 마켓과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매장에도 입점하여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