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여행·현지 전문 가이드 소개하는 '아이스페인', 홈페이지 새단장
상태바
스페인 여행·현지 전문 가이드 소개하는 '아이스페인', 홈페이지 새단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8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현지 소규모 가이드투어와 공항픽업&샌딩 등을 제공하는 아이스페인이 이번 년도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여 다양한 스페인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스페인은 전문성 있는 스페인 현지 가이드 및 여행사를 소개하고 소규모 차량투어 및 워킹 투어 상품을 집중적으로 올리고 있어, 단체 패키지 혹은 단체 차량투어에 지친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스페인의 스테디셀러인 톨레도&세고비아 차량투어만 보더라도, 마드리드 현지 인기 여행사인 친절한지혜씨, 마이스페인차량투어 등 한 개의 업체 상품이 아닌 다양한 업체의 같은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객들이 더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그 외 스페인 안달루시아 남부 캠핑카 투어, 마드리드 근교 야경 차량투어, 세비야 근교인 론다 야경 차량투어와 같은, 타 여행사 홈페이지에 찾기 어려운 독특한 스페인여행상품들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스페인은 같은 이름의 네이버 카페 또한 운영하며, 이를 통해 관광객들의 여행준비를 도와줄 수 있는 무료 QNA 게시판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스페인 정보를 커뮤니티에 올리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무료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를 통해 여행객들의 스페인 여행준비를 도움으로써, 여행객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다양한 업체의 스페인 투어상품을 소개하며, 스페인 정보의 중심이 되는 대표 여행사가 되길 원한다고 밝혔다.

스페인여행의 다양한 투어상품은 아이스페인 카페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