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2017 KITAS에서 ‘Smart Home’ 선보여
상태바
여우미, 2017 KITAS에서 ‘Smart Home’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서의 샤오미 공식총판 업체인 주식회사 여우미(대표 한문호)는 8월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17 KITAS’ 참가한다고 밝혔다.

여우미는 사물에 부착이 된 센서로 사물과 사물이 인터넷으로 대화를 나눈다는 의미인 ‘사물인터넷’ IoT(Internet of Things) 기술과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ies) 기술을 접목하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 유통 업체로써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샤오미의 모든 상품이 “샤오미 Smart home” 조성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Mijia(미지아) 앱을 통해 핸드폰 하나로 모든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간편한 기기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게끔 생태계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KITAS를 통해 ‘샤오미 Smart Home’을 직접 체험과 조작을 할 수 있으며, 전동킥보드를 포함해 360 웹캠, 미에어2 공기청정기 등 최근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 전시 될 예정이며,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샤오미 미밴드2,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50여가지의 다양한 샤오미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샤오미&여우미 페이스북의 페이지 좋아요 클릭을 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재 여우미 3행시 이벤트를 통해 여우미로 다양한 3행시를 남겨, SNS 계정으로 공유할 시 5명을 선정하여 사은품 증정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