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에드워드 권 셰프 쿠킹 클래스 성료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에드워드 권 셰프 쿠킹 클래스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호텔조리과) 과정에서 고3 학생들을 대상으로 에드워드 권 셰프의 스페셜 쿠킹 클래스 수업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7일 밝혔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 학장으로 재직 중인 에드워드 권 셰프의 진로체험에 참여한 고3 학생들은 에드워드 권 셰프의 특별한 비법이 담긴 ‘연어 스테이크’를 자세한 설명과 데모시연으로 배울 수 있었으며 이후 1:1 피드백을 받으며 학생들이 직접 요리시연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로체험 특강이 진행되었다.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관계자는 “에드워드 권 셰프가 셰프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롤모델 이기도 하고 워낙 유명한 글로벌 셰프이다 보니 직접 요리수업을 듣고 싶어 하는 신청자들이 대거 몰려 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또한 이번 진로체험은 단순히 에드워드 권 셰프의 요리시연을 보는 것이 아닌 1:1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고 본교의 수업을 미리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라고 전했다.

에드워드 권 셰프 역시 이번 진로체험 특강을 통해 예비 셰프들에게 노하우 전수와 아낌없는 조언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드워드 권 셰프의 스페셜 쿠킹 클래스를 통해 고3 학생들의 진로체험을 진행한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에드워드 권 셰프뿐 아니라 스타 셰프인 최현석 셰프가 교수로 재직 중이며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재직하여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의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대규모의 요리전문학교로 2017 대한민국 국제 요리대회, 독일 세계요리올림픽(IKA), WACS 코리아 푸드 트렌드페어 등 국내외 요리대회에 참여하여 대상 및 금메달 등 압도적인 수상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호텔제과제빵과 과정, 커피바리스타과 과정, 푸드스타일학과 과정, 호텔바텐더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현대는 현재 97%의 높은 취업률을 공식발표 한 바 있으며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