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대전 가구단지 마초가구, 여름 맞이 이벤트
상태바
청주 대전 가구단지 마초가구, 여름 맞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할인매장 ‘마초가구’에서는 샤무드쇼파 자체브랜드인 ‘다스앤데스’ 런칭 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들을 위한 여름맞이 특가 이벤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청주 대전 가구단지 마초가구는 샤무드쇼파 자체브랜드인 다스앤데스에서 최근 1호 모델을 필두로 2호, 3호 모델까지 출시해 높은 판매실적에 힘입어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 예정이다.

브랜드런칭과 함께 입주가구와 신혼부부들을 위한 여름 맞이 특가 이벤트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가구들의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단일매장으로는 중부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마초가구는 500평의 대형매장에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한곳에서 비교구매가 가능하고 소비자와 생산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판매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가구 가격의 거품을 걷어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가구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저가를 구현하는 한편 확실한 A/S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마초가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이 필요한 가구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미리 방문해 직접 확인해 보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