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 오픈
상태바
KG이니시스,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사업자의 니즈 반영한 편의제공…거래내역·정산 모바일에서 한눈에 확인 가능

KG이니시스 지난달에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부가서비스/통계/고객지원 메뉴를 추가 오픈했다. KG이니시스의 가맹점은 IOS와 안드로이드의 앱스토어에서 이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KG이니시스의 모바일 가맹점 관리자는 이러한 환경의 변화와 고객인 쇼핑몰(가맹점)의 니즈에 맞춰서 개발되었다. 특히 쇼핑몰 사업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산조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거래내역 확인 등을 통해 거래 데이터 분석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KG이니시스는 이번 모바일 가맹점관리자 서비스 외에도 결제창 개편, 제휴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 추가, 카카오톡 비즈톡 등 결제 전반에 대하여 다양한 개선 및 서비스를 추가해 나가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전자결자 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끌어내 전자결제사업을 강화해 나아가겠다는 의도로 보인다. 최근 국내 전자결제 업계 최초로 1조7천억의 월거래액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데에는 이러한 사업추진이 있었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한편, KG이니시스의 권오흠 대표이사는 모바일 관리자 서비스 오픈에 대하여 “이번 모바일 관리자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좀더 쉽고 빠르게 KG이니시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가맹점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며, 당사와 가맹점 모두가 같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