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티비, 런칭 기념 회원 대상 만화쿠폰 지급 이벤트
상태바
포도티비, 런칭 기념 회원 대상 만화쿠폰 지급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런칭한 포도티비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도티비는 신규 런칭된 브랜드로, 라이브 방송 시장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혜택으로 네티즌들의 좋은 평을 이끌어냈으며, 현재 다양한 신인 BJ들이 매력적인 콘텐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런칭과 함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개인방송 포도티비는 이달 8월 14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포도티비 회원을 상대로 한 이벤트로, 회원가입 시 프리미엄 웹툰 서비스 1일 이용권을 가입 회원 모두에게 100% 지급하는 이벤트다.

팝콘 구매 개수에 따라 웹툰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팝콘구매 10개 이상 시 7일 이용권을, 팝콘구매 100개 이상 시 14일 이용권을 지급하며 팝콘을 500개 이상 구입한다면 30일 이용권이 지급된다. 해당 이용권은 모두 회원 가입 시 등록한 휴대전화 MMS로 익일 발송된다.

포도티비 관계자는 “런칭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 준 회원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하고 참신한 콘텐츠를 다량 즐길 수 있게 늘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더 많이 계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포도티비에서는 라이브방송, UCC, 웹툰, 운세, 에듀, 요가, 힐링상담교육 등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무료로 PC 혹은 스마트폰을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 가입 이벤트 외에도 방송자 및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