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복합체 성분 함유, 뉴이즈컴퍼니 ‘애플린스팟올킬크림’
상태바
비타민 복합체 성분 함유, 뉴이즈컴퍼니 ‘애플린스팟올킬크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기미, 잡티 등 여름철 색소침착 현상 예방을 위해 비타민을 활용한 홈케어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비타민은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는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뉴이즈컴퍼니의 화장품브랜드 애플린(대표 이우성)이 비타민 복합체 성분을 함유한 ‘애플린스팟올킬 크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주요 성분으로 비타민 복합체와 함께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미백과 더불어 항산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인 애플린스팟올킬크림은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젤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가볍고 산뜻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멜라닌 색소 억제 및 항산화 효과 외에도 미백기능과 수분 공급효과, 피부보호, 피부진정, 피부탄력 개선 등을 기대할 수 있다.

애플린스팟올킬크림은 저녁 세안 후 잠들기 전 스킨, 에센스, 로션 순의 기본 스킨케어 후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애플린 관계자는 “A, C, E, F 등 총 10가지의 비타민 복합체가 들어 있는 애플린스팟올킬크림은 여름철 기미, 잡티 등 피부 색소침착을 케어하는데 도움이 된다”면서 “더불어 유, 수분 밸런스 밸런스를 유지시켜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관리 및 유지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