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아산배방점 오픈 이벤트
상태바
아이스크림 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아산배방점 오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5년 전통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아이스크림’이 김포장기점, 창원경남대점, 울산태화점에 이어 아산배방점을 오픈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아산배방점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픈 이벤트로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제공하고 아이스크림 싱글컵 주문시 1+1행사가 진행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필라델피아 현지 레딩터미널에 위치한 점포를 중심으로 미국전 지역에 450여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8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시 할인과 포장구매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은8월25일~2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타에서 열리는 광주창업박람회도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