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 커머스 분야 CMS 사업 확대
상태바
아이온컴즈, 커머스 분야 CMS 사업 확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0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TN 교육 할인 스토어 및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사업 잇달아 수주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최근 YTN 교육 할인 스토어와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구축 프로젝트를 잇달아 수주하며 커머스 분야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들에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콘텐츠 관리 시스템 ICE(I-ON Content Ecosystem)를 공급하게 된다. ICE는 콘텐츠의 수집, 관리부터 유통, 서비스에 걸친 전반적인 콘텐츠 생태계 구축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대용량 트래픽의 효율적인 처리와 유연하고 즉각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고객들의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필수적으로, 디지털마케팅 시대에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단순한 콘텐츠 관리를 넘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쇼핑의 가치를 좌우한다.

커머스 환경에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은 ▲콘텐츠 등록 및 관리 ▲상품 구성 ▲정산 ▲통계 ▲서비스 등 콘텐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통합 관리를 가능케 하고, 콘텐츠 복제 및 재활용성이 높아 불필요한 개발을 최소화 시킨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검증된 실력을 바탕으로 YTN 교육 할인 스토어는 대학생들의 다양한 수요에 신속히 대응하고, 안정적으로 차별화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게 될 전망이다. 또한 제주관광공사의 인터넷 면세점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편의성 및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몰로 탈바꿈하게 될 예정이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커머스 환경에서 효과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의 도입은 필수적이며, 이는 곧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증가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