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하이씨씨, 콘텐츠·인플루언서 사업 협력
상태바
판도라TV·하이씨씨, 콘텐츠·인플루언서 사업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상호 협력으로 공동 이익 창출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 판도라TV(대표 김경익)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 하이씨씨(대표 이용우)와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판도라TV는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제작시 콘텐츠의 기획과 셀럽 섭외 지원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서퍼, 러너, 캠핑가, 푸드 스타일리스트, 요리 연구가 등 다양한 분야의 라이프 스타일러와 함께 판도라TV 오리지널 콘텐츠를 확보하고 동시에 커머스 콘텐츠의 퀄리티 상승과 매출 향상을 기대 하고 있다.

하이씨씨는 가수, 연기자, 방송인 등 다양한 장르의 엔터테이너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비아이콘(BeICON)을 론칭해 콘텐츠, IT 솔루션 기반의 브랜드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비아이콘은 콘텐츠 브랜드로 뷰티뿐 아니라 바디,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SNS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도라TV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콘텐츠 및 인플루언서 사업에 있어 콘텐츠 제작부터 마케팅까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상호 이익을 창출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판도라TV는 현재 자사 플랫폼을 활용해 초기 유망 스타트업 상품을 집중 홍보해 주는 ‘판도라픽’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국내외의 유명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영화관’을 출시해 사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