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월 3만원대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 출시
상태바
미디어로그, 월 3만원대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로그(대표 이용재)는 월 3만원대에 데이터, 음성, 문자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를 출시했다.

선불요금제는 요금을 사전에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일반 통신 소비자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후불요금제의 반대 개념이다. 후불요금제와는 다르게 신용도 심사 등이 없어 누구나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며 월 요금을 사전 납부하면 한 달 간 기본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다.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한 후에도 데이터/음성/문자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선불 기본 요금제 제외) 외국인, 유학생 등 단기 체류자, 요금폭탄이 걱정되는 청소년 고객 등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가입월 말일까지 요금을 전액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최초 가입일에 월 요금을 납부하면 익월 말일까지 한 달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입 및 개통 절차도 간편하다. 전국 U+알뜰모바일 선불 상품 취급 판매점에 방문해 보유하고 있던 핸드폰의 유심칩만 교체하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가입 가능한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는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데이터/음성/문자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매일 해외 무료통화를 제공하는 상품도 있어 외국인, 유학생, 저신용자 등 후불요금제를 이용하기 부담스러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다. U+알뜰모바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상품을 지속 개발, 출시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