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대만 동안미녀 쉬루얼의 동안비법은 ‘아토클래식’
상태바
41세 대만 동안미녀 쉬루얼의 동안비법은 ‘아토클래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8.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국에 소개되며 실화 논란까지 불러일으킬 정도의 미모를 가진 대만 동안미녀 쉬루얼의 동안미모 비결이 공개되어 화제다.

쉬루얼이 SNS에 공개한 동안의 비법은 얼마 전 팔로우미 8 방송에 출연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가 소개한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아토클래식이다.

쉬루얼이 아토클래식을 사용하는 이유는 아시아인의 피부가 서양인과 달리 두꺼워서 많은 화장품성분을 흡수하지 못하는데, 수년간 한국인의 피부를 연구해온 우보의 한방피부과학이 담긴 아토클래식은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이 가득 들어있어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줄이고, 피부속부터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특히 쉬루얼은 토너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고 아토클래식 미스트를 토너와 미스트로 겸용하는 등 화장품 종류와 단계를 최소화한 화장품다이어트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이 화장품 다이어트 방법은 고우리가 팔로우미 8에서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 2~3가지만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바르는 것이 더 좋다고 공개한 여신피부 비결과도 일치한다.

아토클래식은 드럭스토어 왓슨스와 신세계면세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일본, 미국, 홍콩, 호주, 대만 등에도 진출해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코리안 더마코스메틱 글로벌 브랜드로 최근 중국위생허가를 취득해 중국진출도 눈앞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