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로지텍G 상자 득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로지텍, ‘로지텍G 상자 득템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2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G 게이밍 기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PC 온라인 게임 리니지 아이템 증정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는 로지텍G 게이밍 기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C 온라인 게임 리니지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e스포츠 대회 ‘2017 리니지 파이팅 챔피언십(Lineage Fighting Championship)’의 로지텍 코리아 공식 후원을 기념해 기획됐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로지텍G 상자 득템 이벤트’는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며, 구매한 로지텍G 제품에 따라 다양한 리니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로지텍 G413 게이밍 키보드 또는 GPRO 게이밍 키보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60명에게 ‘로지텍 보석상자’를 증정한다. 로지텍 보석상자에는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3개, 탐나는 성장의 열매 1개,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 5개가 포함돼 있다.

또 로지텍 G403 유선 게이밍 마우스, G403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 GPRO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1개, 탐나는 성장의 열매 1개,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 5개가 들어있는 ‘로지텍 금빛 상자’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G302 게이밍 마우스, G402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드래곤의 최고급 다이아몬드 1개가 포함된 ‘로지텍 은빛 상자’를 증정한다.

로지텍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리니지를 즐기는 고객분들께서 로지텍 G 게이밍 기어와 다양한 혜택으로 더욱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승리를 거두는데 필요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로지텍 G 게이밍 기기는 게이머들의 역량을 100% 이상 발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