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0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 달간 아쿠아플라넷 일산점·제이드 가든 입장권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LG유플러스가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폭염을 이기는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폭염을 이기는 ‘한여름 날의 멤버십 페스티벌’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8월 1일부터 ‘아쿠아플라넷 일산점’ 현장에서 U+멤버십 카드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패키지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이드 가든’ 역시 입장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산 스파비스’에서는 입장권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시흥/부산/여주/파주)에서 VIP쿠폰북을 증정한다. VIP쿠폰북에는 브랜드 할인은 물론 놀이시설 무료 쿠폰, 커피/간식교환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VIP쿠폰북은 멤버십 앱 ‘쿠폰 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외식 혜택도 풍성하다. ‘불고기 브라더스’와 ‘타이가든’에서는 U+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세트 메뉴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비스트로하이브’와 ‘브리너’에서는 각각 8천원, 1만원 상당의 사이드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남효련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가족, 지인,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원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U+멤버십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선별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