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설레는 향’ 자페르
상태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설레는 향’ 자페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1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의 오감 중에 가장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감각은 후각으로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날 때에 외모와 함께 그에게서 풍기는 향으로 그 사람에 대한 기억을 저장한다.

‘향(香)’은 개인의 정체성을 표현해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으며 시각에 의존하는 남성과는 다르게 후각에 민감한 여성들을 배려하기 위해 더욱 신경써야할 부분이다.

과거 향수 시장은 여성을 주 타겟으로 목표했으나 현재 남성 코스메틱 시장규모가 확장되면서 향수, 바디미스트, 핸드크림, 브러쉬 향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되고 있다.

현재 남성들에게 향수는 일상 속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필수품이 되다시피했으며 20~30년 전 강한 남성미를 표현하던 남자스킨향이 아닌 현대적인 로맨스를 상징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기’가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그 중 하나로 지난 6월에 런칭한 남성다움과 함께 그 향을 맡는 여성에게 집중해 개발된 ‘자페르 퍼스트 임프레션 오드퍼퓸’을 꼽을 수 있다.

‘자페르 퍼스트 임프레션 오드퍼퓸’은 시트러스, 플로랄, 머스크향으로 이뤄져 있고 부향률을 25%까지 높여 처음에는 달콤하고 시원한 향으로 시작되어 청량감 있는 잔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20대 여성들을 상대로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여성들이 좋아하는 향수로 꼽혀 주목받았으며 6월 런칭과 함께 여름 시즌에 맞춰 본인구매의 소비자 패턴뿐 아니라 100일, 기념일, 1주년,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구매하는 소비자도 늘면서 대표적인 남자향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자페르 퍼스트 임프레션 오드퍼퓸’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로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한 1:1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