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서 2년 연속 ‘베스트 무선공유기상’ 수상
상태바
넷기어,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서 2년 연속 ‘베스트 무선공유기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8.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자사의 프리미엄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가 ‘2017년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에서 ‘올해의 베스트 무선공유기’로 선정돼 이 부문에서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베스트 무선 공유기’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넷기어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나이트호크 R9000 모델을 ‘베스트 무선공유기’로 선정한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는 ‘유로피언 하드웨어 협회(EHA)’에서 매년 전유럽에 걸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IT하드웨어 제품을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상이다. 올해도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등 9개 회원국가에서 100개 이상의 다양한 IT 및 하드웨어 전문 사이트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수상 제품이 선정됐다.

2017년도 ‘유로피언 하드웨어 어워드’에서 ‘베스트 공유기’로 선정된 넷기어 나이트호크 X10 AD7200 프리미엄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인 R9000은 세계 최초로 개발된 802.11ad 무선 방식을 지원하는 모델로 최대 속도 7.2Gpbs를 지원한다. 특히 강력한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쿼드 모드 웨이브2 기술은 주변의 모든 무선 장비에 최고의 무선 속도와 최적의 무선 커버리지를 보장해 준다. 

이 분야에서 2016년 ‘베스트 공유기’로 선정된 넷기어 나이트호크 X6 AC3200 R8000 모델은 최대 속도 3.2Gpbs를 지원하는 802.11ac 무선 공유기 제품으로 2.4GHz 주파수 대역에서 1개, 5GHz 주파수 대역에서는 2개 등 총 3개의 전용 와이파이 밴드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이고 빠른 무선 속도를 제공한다. 

넷기어 프리미엄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는 차세대 무선 전송 기술을 통해 최고의 무선 속도로 다수의 장비에 동시 스트리밍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넷기어 고유의 빔포밍 플러스(Beam Forming+) 기술을 통해 사무실 및 가정 내에서 움직이고 있는 클라이언트를 자동으로 찾아 와이파이 신호를 집중해서 전송함으로써 기존 무선공유기 대비 월등한 시그널 전송 거리 및 전파 강도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넷기어 R8000 프리미엄 기가비트 무선공유기는 편리한 사용 및 다양한 보안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태블릿 PC,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위한 손쉬운 설정은 물론 넷기어 지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디서든 손쉽게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웹사이트 접속 관리 기능, 에너지 절약을 위한 와이파이, 전원 온/오프 버튼 내장 및 LED 온/오프 버튼을 지니고 있다.

그 밖에도 유해 사이트 사전 차단을 위한 웹사이트 필터링 기능, VPN 지원, 게스트 통제 접속 기능, WPA/WPA2 무선 보안 기능, 개인 FTP 서버 구축 기능 등 다양한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넷기어는 자사 무선공유기를 구매하는 전 구매고객에게 기가비트 무선랜카드, CGV 영화예매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등을 증정하는 ‘넷기어 와이파이 고객 사은 대잔치’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