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 무료 고객 방문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앤시스, 무료 고객 방문 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8.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기술 교류·소통 도모…고객 경쟁력 강화 위한 솔루션 정보 제공

앤시스코리아(대표 조용원)는 최신 기술 정보의 교류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방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앤시스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자사 고객 및 다양한 분야의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시뮬레이션 해석의 활용 및 필요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한다. 특히 ▲5G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CPS(Chip Package System) ▲CE(Conducted Emission) 등 업계 화두인 최신 기술을 스페셜 주제로 선정해 해당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앤시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고, 고객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솔루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기술 개발 분야를 포함한 제조 업계는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 변화를 맞이했다. 앤시스의 다중 물리 해석 기술은 스페셜 주제와 같이 기존의 단일 시뮬레이션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분야에서 각각 분리된 시뮬레이션 제품군을 연동해 복합적인 테스트를 가능하게 한다. 고객들은 방문 세미나를 통해 멀티피직스(Multiphysics)를 포함한 앤시스만의 고도화된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신청한 고객사에 직접 방문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참가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고객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앤시스는 축적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사례와 경험을 바탕으로 각 기업이 제품 제조 및 검증 과정에서 겪고 있거나, 혹은 겪을 수 있는 문제점을 미리 파악해 앤시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문제 해결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조용원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업이 필수이다. 이번 방문 세미나도 그 일환이다”며 “방문 세미나가 고객과의 정보 교류의 장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앤시스는 고객에 대한 기술 지원과 서비스를 적극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앤시스 방문 세미나는 8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최소 10명의 참석 인원이 필요하며 신청방법 및 구체적인 진행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