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족사진전문 더나리스튜디오, 20주년 기념 5만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수원가족사진전문 더나리스튜디오, 20주년 기념 5만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3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 가족사진 전문 더나리스튜디오가 20주년 5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해 화보같은 아름다운 이미지를 완성하며 가족사진은 꾸준히 부모님을 위해 혹은 배우자를 위한 특별한 추억 선물로도 인기를 받고 있다.

더나리스튜디오 관계자는 1996년 수원에서 오직 20년동안 변함없이 가족사진을 전문으로 촬영하는 스튜디오는 거의 없다고 말했다.

더나리스튜디오는 수원 최대규모인 만큼 갤러리아 롯데백화점 애경백화점 3대 백화점 협력 스튜디오로 선정되어 있다 또한 이비스 엠버서더호텔내에서 웨딩스튜디오 및 드레스샵을 운영하면서 부모님와 자녀를 위한 트렌드에 맞는 100여벌의 드레스가 준비되어 있어 체중이 많이 나가는 고객도 드레스 사이즈를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한다.

가족사진전문 포토그래퍼가 감성을 담아 감각적인 연출을 하고 있으며 사진보정전문가가 보정까지 완벽하게 해주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20년 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수원 가족사진전문 더나리스튜디오에서 20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내용은 8월 1일부터 추가비용 없이 11r액자를 포함해 5만원에 진행되는 화보같은 가족사진이다.

더나리스튜디오는 북유럽 스타일의 내츄럴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코디 촬영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 수원시, 화성시, 오산시, 동탄시 사람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20주년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예약할수 있어 기다리지 않고 촬영하려면 서두르는 게 좋다고 한다.

관계자는 가장 힘이 되는 가족의 모습을 이번 기회에 예쁘게 간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나리스튜디오 20주년 이벤트는 다양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