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9월 27일 ‘2017 그랜드세미나’ 개최
상태바
투비소프트, 9월 27일 ‘2017 그랜드세미나’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3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 UI·UX 시장 논의…개발 플랫폼 ‘넥사크로 17’도 공식 출시

투비소프트가 오는 9월 27일 서울 삼성동 소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2017 그랜드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그랜드세미나는 ‘The Innovator: nexacro17’이라는 제목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기술간 공유와 비즈니스의 확장, 연결된 사용자 경험을 주제로 하고 있다.

기조연설은 국내 주요 4차 산업혁명 관련 지식인인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교수와 ‘AI, 사람, 인터페이스 그리고 미래’의 저자 문재승 IT·UX 컬럼리스트, 김동규 독일 지멘스(Siemens) 디자인부문 아시아 총괄 이사가 맡아 전 분야에 걸쳐 진화하고 있는 UI·UX의 현재와 미래를 짚어볼 예정이다.

또한 이날 투비소프트는 차세대 UI·UX 개발 플랫폼 ‘넥사크로 17’도 공식 출시한다. 넥사크로 17은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과 그에 대응하는 시장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높은 성능과 빠른 속도 ▲모바일, N-스크린 대응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한 OSMU의 실현을 목표로 했다. 특히 ▲사용성을 크게 높인 개발 툴(넥사크로 스튜디오)을 통해 개발자의 편의와 생산성도 고려했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이번 그랜드세미나에서 투비소프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넥사크로 17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UI·UX 분야 리딩 기업으로서 이번 행사를 4차 산업혁명으로 일컬어지는 현재 시장과 기술 전반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자리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객사 및 파트너사, IT 관련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그랜드세미나에는 투비소프트의 신사업 분야인 핀테크 솔루션을 비롯해 여러 파트너사들도 함께 할 예정이다.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세미나 홈페이지(http://gs2017.tobesoft.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