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방화벽 분야 리더 기업 선정
상태바
포티넷,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방화벽 분야 리더 기업 선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2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부터 데이터센터까지 포괄적인 보호 제공…NGFW·다계층 위협 방어 통합

포티넷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17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 보고서는 ‘비전의 완성도’ 및 ‘실행 능력’을 기준으로 포티넷의 통합 보안 플랫폼 ‘보안 패브릭’을 평가했다. 보안 패브릭 기반인 ‘포티게이트 엔터프라이즈 방화벽’은 엣지부터 데이터센터까지, IoT부터 클라우드까지 전방위적인 보호에 필요한 성능, 규모,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전세계 31만개 이상의 고객들이 포티넷 기반의 가장 광범위하고 강력하며 고도로 자동화된 보안을 통해 공격 취약성을 방어한다. 차세대 방화벽(NGFW) 기능과 위협에 대한 다계층 대응을 자동화하고 통합할 수 있다.

켄 지(Ken Xie) 포티넷 설립자 겸 CEO는 “사이버 보안은 매우 역동적인 영역이다. 모바일 기기, 클라우드 컴퓨팅, IoT가 기업 네트워크에 사용됨에 따라 공격 취약성이 커지고, 위협 환경은 보다 정교화, 자동화되고 있으며, 고객 요구사항도 계속 진화하고 있다. 포티넷은 1년 전, 위협 상황에 실시간 대응하기 위해 ‘포티넷 보안 패브릭’ 기술을 선보인 바 있다. ‘보안 패브릭’은 분산 네트워크에 자동 적응하여 증가하는 사용자 및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라며 “포티넷이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부문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된 것은 이 같은 ‘보안 패브릭’ 비전의 성공적인 실행과 시장에서의 채택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