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라마다호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라마다호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7.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마다호텔 속초·평택 객실료 카드결제에 ‘이노페이’ 적용…고객 상담 예약·간편 결제 가능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숙박업체 라마다속초호텔과 평택라마다앙코르호텔의 객실료 카드결제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노페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떠오른 이 서비스는 ‘ARS결제’, IC카드 결제, SMS 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돼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등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고,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 시 카드정보의 수집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라마다호텔 관계자는 “인피니소프트의 ARS결제 서비스는 자연스러운 음성안내로 인해, 카드 결제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쉽게 숙박비 결제를 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해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해 기존 수기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며, “최근 숙박업체를 비롯한 다양한 O2O 사업자와 온오프 판매자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