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음양사 모델 아이유 신곡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상태바
카카오, 음양사 모델 아이유 신곡 영상 메이킹 필름 공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영상 비하인드 스토리 및 촬영현장 스케치 담아…이용자 위한 특별 메시지도 전달
▲ 음양사 사전예약 포스터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자사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인 아이유의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를 2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21일 공개된 ‘천년의 신곡’ 음악 영상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촬영현장 스케치, 그리고 아이유가 직접 들려주는 ‘음양사’만의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유는 영상을 통해 ‘음양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천년의 신곡’ 영상은 음악 작업 도중 기분전환을 위해 길을 나선 아이유가 신비로운 기운에 이끌려 ‘음양사’의 기묘하고 신비로운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을 담고 있다. 영상 곳곳에 게임 속 식신들을 등장시켜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아이유만의 독특한 의상에 대한 힌트도 제공한다.

올 8월 출시 예정인 ‘음양사’는 깊이 있는 완성도와 풍부한 콘텐츠로 전 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대작 모바일 RPG로, 3주 만에 사전예약 150만을 돌파하는 등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음양사’ 세계관을 배경으로 웹툰 작가 HUN과 함께 작업한 브랜드웹툰 ‘음양사: 환각의 섬’이 평점 9.9로 연일 호평을 받고 있으며, 카카오택시 호출 시 특별 게임 쿠폰과 카카오 드라이버 쿠폰을 지급하는 등 카카오의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음양사’ 사전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onmyoji.game.kakao.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음양사 for kakao’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테마곡 영상과 사전예약 등 게임에 관한 각종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