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네임오디오 ‘유니티 아톰’ 출시기념 할인행사
상태바
소리샵, 네임오디오 ‘유니티 아톰’ 출시기념 할인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대표 최관식)은 네임오디오(Naim audio)의 신제품 ‘유니티 아톰(Uniti Atom)’ 올인원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임오디오는 세계 3대 명차인 벤틀리의 카오디오 파트너사로, 하이파이의 본고장 영국 시장 점유율 1위라는 타이틀로 그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니티 아톰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인원’ 플레이어인 유니티 아톰은 현재 활용 가능한 거의 모든 디지털 포맷에 대응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도모한 제품이다. 이미 국내에도 다수의 마니아층을 보유한 ‘유니티 시리즈’의 최신작 ‘뉴 유니티 시리즈’에 속한 모델로, 스테레오파일(Stereophile)과 같은 각종 공신력 있는 오디오 매체가 ‘간편한 구동성에 중독성 있는 고음질을 더해 디지털 오디오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한 바 있다.

네임오디오는 음원 관리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발 빠르게 독자적인 플랫폼을 구축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뛰어난 디지털 기술과 오랜 전통의 앰프 설계 기법에 독자적 소프트웨어 엔진을 얹어 강력한 올인원 기기를 완성한 것이다. 여기에 감각적인 블랙 색상의 외관과 5인치의 화려한 풀컬러 디스플레이도 하나의 즐거움을 더하며 기기와 전용 어플리케이션 모두 완벽 한글화를 지원해 한국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했다.

소리샵 관계자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다양한 방식을 통해 고음질 음악을 듣고 싶다면 눈 여겨봐야 할 제품”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유니티 시리즈의 ‘유니티 노바(Nova)’와 ‘유니티 스타(Star)’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유니티 아톰 올인원 플레이어는 소리샵 청담점에 방문하면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