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맥스, 오는 29일 부산서 요트파티 개최
상태바
헬스단백질보충제 바디맥스, 오는 29일 부산서 요트파티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여름 다양한 파티 진행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헬스단백질보충제 전문 사이트 바디맥스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특별한 여름행사를 준비했다. 클럽AU와 함께한 클럽파티와 대구 호텔 인터불고에서 진행한 풀파티를 이은 바디맥스의 세 번째 여름행사는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7월 29일 토요일 오후 3시 해운대 더베이101 라운지에서부터 시작될 이번 ‘어반 섬머 프라이빗 바캉스’는 SNS 유명 셀럽을 비롯해 초대받은 소수의 인원만이 참여해 진행된다.

(사진제공=바디맥스)

동백섬을 시작으로 마린시티와 광안대교를 거쳐 다시 동백섬으로 돌아오는 요트 운행동안은 샴페인과 다양한 음식 그리고 고급 사은품 제공이 준비돼 있으며, 프로듀서 돈스파이크의 디제잉 공연도 계획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바디맥스 관계자는 “매년 여름, 헬스단백질보충제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형태의 행사를 준비하는 만큼 완벽한 진행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 요트파티 역시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만큼 전직원이 행사 준비에 오랜 기간 동안 열정을 쏟아냈기에 성공적인 개최가 기대된다”며 “매년 여름행사를 진행하면서, 해가 갈수록 규모가 커져가는 데에 뿌듯함을 느끼고 있으며, 올해의 성공적인 행사 진행과 함께 내년에는 바디맥스를 사랑해주시는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맥스의 2017년 여름행사는 요트파티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 이어진다. 요트파티가 끝난 후 부산 서면 클럽 그리드에서 밤 10시부터 화려한 애프터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며, 클럽파티에서도 바디맥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제공이 계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