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치킨플러스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치킨플러스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7.2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플러스메뉴 치킨 브랜드 치킨플러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모바일상품권 및 잔액관리형 ‘기프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킨플러스는 한국인들의 인기 메뉴인 치킨과 피자, 떡볶이 등의 다양한 먹거리들을 최고 가성비로 함께 플러스해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자는 의미로 탄생한 브랜드다. 메인메뉴인 치킨에 피자나 떡볶이, 사이드 메뉴를 저렴하게 추가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치킨메뉴에도 치킨플러스만의 독특함이 있다. 올해 출시한 신메뉴인 쉑쉑양꼬치킨은 양꼬치 향이나는 마라 소스가 입혀져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치킨뿐 아니라 플러스메뉴에서도 품질과 맛을 보장한다. 호로록떡볶이는 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으로 맵기 단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치즈떡와 줄떡으로 맛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다. 까르보 떡볶이는 ‘치킨플러스’만의 메뉴인 호로록 떡볶이에 까르보나라 소스를 더한 한국식 까르보나라이다. 맵지 않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먹기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솔비가 ‘치킨플러스’의 전속모델로 선정됐다. ‘하이퍼리즘:레드(Hyperism:Red)’ 쇼케이스를 개최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 솔비의 SNS에는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되었으며, ‘로마공주’라는 별명에 맞는 의상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일으켰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치킨플러스 모바일상품권은 치킨, 피자, 떡볶이 등 인기메뉴를 세트로 구성해 모바일상품권 하나로 간편하게 푸짐한 먹거리를 선물할 수 있다”며 “금액권(기프티카드)의 경우 잔액관리도 가능해 가성비 좋은 치킨플러스의 여러 메뉴를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