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11번가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판매
상태바
구글플레이, 11번가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판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7.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지정 판매처 이외 온라인 판매 시작…향후 판매처 확대 추진

구글플레이는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기존 실물 카드 형태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처럼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로, 웹이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 구입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 만료 기간이 없어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구글플레이에 있는 다양한 유료 앱과 게임, 그리고 영화, 도서 구매는 물론 메신저 이모티콘이나 게임 아이템 구매 등 인앱 결제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오프라인 지정 판매처(전국 주요 편의점 등)에서 신용카드와 현금으로, 컬쳐랜드 웹사이트 및 앱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 구매 제휴를 통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도 간편하게 기프트 코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구글플레이는 11번가를 시작으로 온라인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판매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온라인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앱 메뉴의 ‘프로모션 코드 사용’ 탭 또는 구글플레이 웹사이트에서 입력해 사용하면 된다.

크리스 홍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팀 이사는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많은 구글플레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글플레이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코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구글플레이는 더 많은 유저가 구글플레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는 24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기프트 코드 할인 혜택과 함께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